有人問點解 167鞋 、197鞋點解只差 6數值????. ^& L; |( _- d
冇人識答你.) e0 ~; j8 d6 S
( k% _* I. D0 }, R1 k9 @6 I/ _
不如問點解 200 AC 同 210 AC 相差攻擊力不是應該是10 .
4 V6 G. ?' J- E6 v: p呢個係 背後最終數數冇任何原因.
8 ]" ?: f3 L m3 ^/ V5 a; S, p1 B! }: @ i& m
請自行轉英* J' J+ G% u1 p8 D$ g! m/ F3 H2 m
7 E2 i2 n2 {' e0 E" v& B; {
- N; `7 k t* V# S
7 C: z7 o V! M# j8 l4 n( g, Etemplate<class T1, class T2, class T3>
$ k. @. D4 f6 U6 V- T% O: T2 S& Y' rint TCharList<T1, T2, T3>::CalcMovePower() 4 q K# Z" ?/ f' A
{ // 이동력 계산 U% `! O9 E- o% ^
if (dwDontMove > 0) return 0; // 이동불가 상태인 경우 % u3 t8 @5 `# N+ Z% k% o+ ]
if (nCurrentAction == 1) return 0; // 앉아 있는 경우
! ]3 y1 h2 v; `# K // 극악 NK인 경우 처리
' S, `/ }- l' f const int nNation = MapInfo[MapNumber].nation;
% S9 s& W& A- W( R9 u/ | S c if (GetNK(nNation) >= 100) return 10; 1 u. s: `& [( |) j& [0 S
if (GetNK(nNation) >= 10) return 25;
% U2 i- ~6 _4 o // 이동 속도 구하기
/ J; T# N5 v/ K2 | int nMove = GetMovePower(HorseNo), nPlus = 0, nMinus = 0;
[: b% X7 @( B: K: K // 말을 타고 있는지 여부
7 D q' i! F7 Z E const bool bHorse = (HorseNo <= 0) ? false:true; & c0 q- C; z2 I; [
// 말을 탄 경우는 이동치에 관한 전투스킬, 마법 무시 - k; R! ]' W) \. \; \
if (!bHorse)
( `' } g/ P- l/ C) a" L: A { //< CSD-020710 : K) s' [+ j3 c( ^9 }8 X
switch (GetPassiveCombat()) 0 T+ d: B4 }1 o, U2 Q
{
' g6 w. @; c( i( T- f case GUST: nPlus = GetCombatValue(GUST); break; 1 u" h9 Q, j9 A- l2 ^
} $ p; j( h$ C. e5 h
V2 f9 i- p$ X( D3 g CorrectMovePlus(nMove, nPlus);
+ V& j [& ~2 X; O! U" D // 레어에 대한 보정 4 H) Q8 u* {+ q7 _. e
nMove += (RareEM.GetStaticRareSpeed(StaticRare)>>1);
0 A9 e& |5 p+ N2 j3 _1 k nMove += RareEM.GetDynamicRareValue(FITEM_SPEED_UP, DynamicRare); 2 r2 I$ c1 B; F
} //> CSD-020710
. F/ y. d( P! ]' c+ w0 k; m6 b
3 j J" C5 Y$ X if (IsFreeze()) ! W, H! `0 t/ g+ {5 ], m
{ //< CSD-021024 : 얼림 상태인 경우라면
% _: h3 [3 |# c) ^1 g( g; ?1 S' P nMinus = 50;
F0 K! N. e. }3 \1 _; h! ^ } //> CSD-021024
7 Y3 E. l, t$ |* m , w2 z9 C0 C$ C7 K2 K& _
CorrectMoveMinus(nMove, nMinus); ; U0 f; [1 j( F* E& S& V8 q/ H
// 배고픔 수치가 0거나 유령인 경우 움직임은 1/2로 줄어듬
; s u7 {( L# _: o5 L return (IsHungry()) ? (nMove>>1):nMove; 6 ?; n1 N" }7 n6 @
} 0 }, ^* w8 j( G$ Y* J, N& x
5 i6 N* P0 k! ?9 m) k$ m& z
5 s5 b( a" H; g) W' ^5 vint CCharInfo::GetMovePower(BYTE nType) const$ c: ?/ l m2 J- f/ A3 M) W6 e
{ // 檜翕溘 掘晦
: ^' P" w$ O9 f1 w" X, V" r const int nMax = __min(MoveP, 310);
# i( J! s: m; v if (IsNpc()) return nMax;
. k* i7 H2 x% [+ u
$ E% c+ p: F: P* D6 T: b: I" Y! h int nBase = 0, nMove = 50;
8 B1 q: X& C$ Z& y // 嬴檜蠱曖 檜翕溘 陛雖堅 螃晦 L+ h) V; U7 b6 ^7 S
CItem* pItem = ::ItemUnit(equip[WT_SHOES]);0 H. B) A8 C+ e6 [3 ]
/ Q* g6 [! Z$ k8 ~- H& T1 R7 ]
//2018-04-30 天使羽翼移動 (修正版)6 N/ X8 M9 ~5 \
short int mantle = equip[ WT_NECK].item_no;; ^( b+ \1 X" g8 I
short int nMantlePower = 0;
- c+ V) y. d) y1 t! v0 M switch ( mantle )
: O u$ q" v7 ]" c {7 W! e6 E6 R' D8 C) d5 d
case 8388: nMantlePower = 60; break; // 天使羽翼3 }9 o N, i) A7 u- j+ T
case 8473: nMantlePower = 60; break; // 熾天使之翼: V1 T3 i: S) M e: `6 L4 u5 L
case 8474: nMantlePower = 60; break; // 墜天使之翼 $ ?* Z3 s- A/ z% }4 d3 k8 X5 v
}
* w- J h, k- I2 w7 S
6 S+ ^& A K; s4 f# p8 b% S if (pItem != NULL)7 A' f5 R; n" p' V3 [8 G. w1 o( u0 z
{
) ~& N6 V, x4 R) h. \ switch (nType)8 o% g8 f" ^# k5 K$ Y) ^
{) `4 L5 {' H& v4 X/ R
case HORSE:
, r h. i0 ?4 E {
i! w; O. \4 i& P) J9 c* ~ nBase = __max(8*((nMax - 10)/30), 0);
8 S9 M7 T+ \8 x' {% ^. h5 B nMove += (pItem->GetDefense_power() + nBase)*0.3;0 M8 k% `; T, T3 h, S% H) A0 q
break;# r( B/ D' f& @# F% D% \- J
}, C! _3 K9 P; O0 |
case BULL:
, T! a- \. y$ }6 w t0 X7 P {! a6 V1 D! J' X2 I0 d6 H3 P0 U
nBase = __max(9*((nMax - 10)/30), 0);
- L& h: R6 v, w" l% k4 b nMove += (pItem->GetDefense_power() + nBase)*0.3;; q6 [- g/ @7 Z1 o+ O
break;' ]3 Q8 |( J: K9 P) b3 H
}; |8 ~1 x. u- j% [
case PHANTOM:( p# c( N5 S2 g& G) i% F
{+ d4 B( P) [- J/ e! |) B) s* s$ c
nBase = __max(10*((nMax - 10)/30), 0);
- `0 J% Z# L5 z' K! w9 d nMove += (pItem->GetDefense_power() + nBase)*0.3;: A' D! I( |9 _
break;' F# w+ q; K; \! I9 N
}
' w7 u C4 [ H2 i3 L/ z4 C case 4:& h" Q6 r" F7 `
{% t% t# F Z# {, V3 h/ l+ i
nBase = __max(8*((nMax - 10)/30), 0);
8 [6 ? b/ c" a9 l( y( k8 S nMove += (pItem->GetDefense_power() + nBase)*0.3;
* @1 s2 ~2 ~/ _' \ break;4 v8 p, a# y* g8 H' V
}1 i2 ~4 r i+ M! Z9 F: b* Q6 K
case 5:' n% o2 u8 ]5 u1 r
{2 F( }: Y, D. u6 F7 `
nBase = __max(8*((nMax - 10)/30), 0);; m: F* h. x+ ~& j
nMove += (pItem->GetDefense_power() + nBase)*0.3;
; J' H2 j& Y3 N2 N4 N$ U break;
3 G( c9 R1 M8 o( Y9 v }. }8 t0 X* x4 w
default:
6 z# I# v% M/ I j4 _9 C! E {% F+ M: H% ]8 }; }. E; x( C
nMove += ( pItem->GetDefense_power() + nMantlePower )*0.3;
1 f- p$ `( [+ L% J+ B break;. M2 @+ Y" m( }+ y
}# K6 ]! d6 z8 W+ X$ W5 Q4 V
}
, p P% m. S# w2 M" `9 H6 F! [ }- i5 a3 l3 D' ^5 U/ T$ r' u9 M7 U9 l3 |
3 R4 E2 l" Z: v1 s {7 I! ^& t
return nMove;# P; K. H$ I) q2 _
}. U0 {9 Q( o2 ~$ F3 K
( |0 L0 [0 L) q! T2 c* bvoid CMagicState::CorrectMovePlus(int& rMove, int nPlus) const
7 b+ W# U& o C$ z% F{ //< CSD-020710
9 V9 |% W+ w1 U2 P6 R7 p' U const int nCorrent = rMove;
2 \1 K! A6 h& Q3 B" Z$ \: c, g. v3 H if (speedUp.GetRatio() > nPlus)0 ?$ u* `1 @! M2 X. N( A
{5 N2 T6 g$ Y5 o) P2 U1 V e, a# `; p2 y
rMove += speedUp.Convert(nCorrent);
4 z' x) R: c4 ^/ O0 }1 i }3 i( E0 r2 k0 f: d8 h' J
else
( P; L: n0 O$ B5 ?" b3 e z& f {6 {+ H I0 g) |
rMove += (nCorrent*nPlus/100);+ O% G `; a' }. ?
}% v& m2 u/ K& B
}
- D7 W7 `* |! [/ L( g
) X$ _- R5 A: x) g# h
0 j; m( k' a& I: L& v- O% M9 Phttp://read.pudn.com/downloads19 ... rs/CharList.h__.htm
5 R2 `9 I& Q' H, h Y, X- N/ k
) f3 ^8 t) H* u; b6 ~& ]
& Z& A+ @2 L1 t% x |
|